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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여수세계박람회장 스마트 주차장 위탁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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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1-15 11:49 조회 3,17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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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공고 제2021-13호
【여수세계박람회장 스마트 주차장 위탁 운영 】
 

○ 장 소 : 여수세계박람회장(엑스포장)
○ 사업기간 : 2022.1.1∼2026.12.31(5년)
○ 입 장 객 : 연간 300만명 이상 예상
○ 사업내용 : 박람회장 스마트 주차장 위탁 운영 일체

1. 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 여수세계박람회장 스마트 주차장 위탁 운영
나. 사업목적

주차장 운영의 효율화 및 이용객의 편의 증진을 위함
다. 시행기관 :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라. 사업기간 : 2022. 1. 1. ∼ 2026. 12. 31(5년)

※ 계약기간은 총5년으로 하되, 사후활용계획 변경 등 재단의 사정에 따라 계약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사업내용
(1) 구역별 주차 면수
구 분 합계 국제관A 국제관B 국제관C 국제관D 스카이주차장(임시) 아쿠아입구 주차장
버스승용차
주차대수 2,244 276 500 72 63 600 33 700
대 상 일반관람객
방문객(유료)
일반관람객
방문객(유료)
직 원
입주자
직 원
입주자
일반관람객
(무료)
일반관람객
(유료)
일반관람객
(유료)
(2) 시설현황
구 분 국제관B(2) 국제관A(1) 아쿠아입구 주차장(2) 스카이타워입구 주차장(2) 정산소
형태 번호인식 번호인식 번호인식 발권식 7개소
운영형태 상시운영 상시 운영 상시운영 주말운영(부정기)
※사전 정산 시스템 : 국제관 2개소, 아쿠아리움 앞, 1문 주차장 - 총 4개소
※아쿠아리움 앞, 스카이타워 앞 주차 차단설치 각 1기씩 설치
(3) 소재지 : 전남 여수시 덕충동 박람회길 1
(4) 주요과업
 1) 고객중심의 효율적 주차장 운영(24시간 연중 무휴)
 2) 안정적인 주차장 위탁 운영
 3) 기타
  ① 박람회장 시설(전시/컨벤션/행사관계자) 이용객의 주차 편의 제공
  ② 재단 내 입주시설 관계자 주차 편의 제공
  ③ 박람회장 내 관람 시설 이용객 주차 편의방안 강구 등
바. 사업범위 : 박람회장 내 유․무료 주차 시설 일체
사. 용역인원 : 재단과 협의하여 조정 가능
아. 수익금배분방식 : 총매출액의 60%이내(부가세 포함)

** 최근 3년간 수입현황 참고
년 도 2021년 (1∼9월) 2020년 (1∼12월) 2019년 (1∼12월) 2018년 (1∼12월)
매출액(천원) 718,175 760,444 1,280,300 1,299,147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
(2)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계약규정 제8조(제한경쟁 입찰)
나. 낙찰자 결정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2)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의해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 하여야 함
(1) 스마트주차장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업체
(2) 사업자등록증 상 주차장 운영업 및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을 포함한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2018년〜2020년) 관광시설, 컨벤션센터 또는 대학시설에 대한 단일 계약 기준 1,000면 이상의 무인정산 주차장 시스템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 단순 집합건물(아파트, 다세대주책, 오피스텔 등) 주차장 운영 등은 실적에서 제외
(4) 정보관리에 대한 정보보안 공인인증을 갖춘 업체(ISO 또는 ISMP)
(5) 본 건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국세․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자로서 부정당업자․영업정지 등 제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사업자중 대표가 동일한 경우(겸직 포함)는 동일 사업자가 응찰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든 입찰 서류를 무효로 처리함.
(6) 제안요청서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나. 입찰 참가 관련 유의사항
(1) 공고일 기준으로 인·허가 취소,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 등 부적합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에라도 동일한 사유가 발견될 시 공모 참가 자격과 기타 취득한 권리를 박탈함
(2) 문서 위변조 및 허위의 서류를 제출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응모자격이 박탈되며, 계약 성립 후에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되면 계약 해지 등 권리 일체를 박탈함
(3)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단체)에서 발행하는 것이여야 함
(4) 입찰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5)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각 응모자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함(복수제출 금지)
(7) 공고 내용의 해석은 발주처에 따름
가. 입찰공고 : 2021. 11. 14 ∼ 11. 24
나. 제안요청서 설명회 : 2021. 11. 17(수) 14:00
다. 입찰서류 및 제안서류 접수 마감 : 2021. 11. 24(수) 17:00
라. 제안서 심사 및 평가 : 2021. 11. 26(금) 14:00

5.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설명회에 관한 사항

가. 입찰 공고 : 재단 홈페이지 및 조달청 나라장터
나. 제안요청서 설명회
(1) 일 시 : 2021. 11. 17(수) 14:00
(2) 장 소 :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국제관C동 세미나실4
(3) 참가자격 : 참여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신분증 지참) 참가 가능
 · 공통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 대리인 : 위임장, 재직증명서
(4) 내용
 · 박람회재단 주차 시설 개요 및 제안요청서 내용 일체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서류 등 입찰 관련내용 설명
 · 현장 답사
(5) 참가의무 : 제안요청서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 및 제안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음

6. 입찰 참가 등록에 관한 사항

가. 서류 제출
(1) 마감일시 : 2021. 11. 24(수) 17:00
(2) 장 소 :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시설운영부 이경미팀장
 ※ 직접 제출하여야 함, 우편접수 불가
(3) 제출서류
《입찰 참가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회사일반현황
 · ISO 또는 ISMP 인증서
 · 실적증명서(세금계산서 및 계약서·과업지시서 사본, 기타 실적을 증빙할만한 서류 일체 첨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2018년~2020년) 관광시설, 컨벤션센터 또는 대학시설에 대한 단일 계약 기준 1,000면 이상의 무인정산 주차장 시스템 운영실적
 · 신인도
 · 재무상태확인원(세무서 확인 또는 공인회계사 및 세무사 확인)
 · 서약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각1부
 · 사용인감계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1부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에 입찰 참가 서류【별지1~13】편철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가격제안서》
·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 포함) 1부(별도 밀봉하여 제출)
《제안서》
·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USB 1개
(회사명 미기재)
(4) 기타
· 기술제안서의 검토를 위하여 발주처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이에 응해야 함
다. 입찰(제안) 서류의 제출 및 반환 등
(1) 입찰(제안) 참가 신청 서류는 반드시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2) 제출된 제안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제안서류와 관련하여 발주자에게 비용 청구 및 피해보상 등을 요구 할 수 없음(탈락자에게 제안서 작성에 따른 보상비를 지급하지 아니함)
(4) 제출기간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또는 보완 할 수 없음
※ 단, 심사상 필요 등 사유로 발주처가 요청하는 경우는 제외
(5) 제출된 제안서의 저작권은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으로 귀속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함

8. 제안서 발표회(PT)

가. PT(제안서 발표회) 참석 대상자 통보
(1) 일시 : 2021. 11. 25(목) 14:00
(2) 통보 방법: 개별통보
(3) 내용 : 적격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발표회 참석 기회를 부여하며, 입찰 참가자가 6개사 이상일 경우 1차 제안서 심사를 통하여 상위 5개사에게만 제안서 발표회 참석 기회를 부여함
※ 제안서 발표 순서는 제안서발표회 당일 추첨을 통하여 결정
(4) 평가 방법 : 6개사 이상이 응찰할 경우 적격 업체에 한하여 1차 기술평가 진행
※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안서 발표회
(1) 일 시 : 2021. 11. 26(금) 14:00
(2) 장 소 :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세미나실4
(3) 참석 대상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발표자 등 3명 이내(소속 임직원 외 참석 금지)
※ 소속 임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미 제출시 제안서 발표회 참석 불가)
(4) 평가 방법 : 제안서 발표 및 기술 평가 부분과 가격 평가 부분을 대상으로 심사
※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5) 발표 순서, 방법 및 시간
 ·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을 통해 결정함
 · 제안 설명은 프리젠테이션(PPT)으로 함
 · 발표시간은 업체당 30분(발표 20분, 질의 응답 10분) 이내로 함
(6) 제출서류 등
 · 프리젠테이션 자료 인쇄본 10부
 · 발표내용이 저장된 USB 1개
 ·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별지 서식 12호】
(7) 유의사항
 · 본 제안서 발표회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따로 질의 응답기간을 두지 않으며, 궁금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질의
 ·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의 내용은 발주처의 해석에 따름
 ·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문의
 · 사업관련 : 시설사업팀장 이경미 (☎061-659-2084)
 · 계약관련 : 행정지원팀장 현혜정 (☎061-659-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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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1577-2012 FAX 061-659-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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