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소식

게시물 상세 내용
제목 아이유, “바다를 생각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시 2012-01-10 09:53:38 조회수 2,481
첨부파일

hwp 120110_아이유포스터발행.hwp 2.97MB

아이유, “바다를 생각합니다” 

여수엑스포 홍보대사 아이유 포스터 공개



인기가수 아이유가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포스터에 등장했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인기가수이자 여수엑스포 홍보대사인 아이유를 모델로 한 7차 공식포스터를 발행했다고 9일(월)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해 5월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로고송 ‘바다가 기억하는 얘기’를 부르는 등 박람회 홍보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포스터는 빛이 들어오는 바다속에서 눈을 감고 있는 아이유가 바다를 통해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꿈꾸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이라는 여수엑스포의 주제를 표현한 것이다. 

이번 공식 포스터는 총 5,000부가 제작됐으며, 공항, 지하철, 여객터미널 등  공공장소와 박람회 공식 후원사인 IBK기업은행, 광주은행 영업점에서 만날 수 있다. 

여수세계박람회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로, 바다를 주제로 할 뿐만 아니라 바다 자체를 박람회장으로 삼은 점이 특징이다.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6개 참가국이 전시하는 국제관 등 20여개 전시관과 각종 체험시설,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이 들어서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을 볼 수 있다.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은 홈페이지(www.expo2012.kr)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붙임 : 여수엑스포 7차 공식포스터, 참고자료


태그
인쇄 퍼가기 스크랩
목록
이전글 여수엑스포 항만시설 사용료 대폭 감면
다음글 “여수엑스포 보고 광주로 오세요”